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알록달록 사차인치 야채볶음

작성자 팔레오 오메가 사차인치(ip:)

작성일 2017-05-10

조회 24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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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

 



 아몬드, 호두, 땅콩처럼 가볍게 간식으로 섭취해도 좋고


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한 사차인치 씨드


그리고 간편하게 식물성 오메가를 섭취할 수 있는 사차인치 오일 캡슐!


오늘은 사차인치 씨드와 캡슐 두가지 모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^^





 



하루에 사차인치를 4~6알만 섭취해도 오메가3 권장섭취량을 충족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.


간편하게 챙겨먹을수 있는 사차인치


사차인치 오일 캡슐은 하루 1일 1회 2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.








식물성 오메가로 사차인치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.


오메가의 함량이 높아 오메가넛이라고도 불린답니다. ^^


영양반찬으로 만들어먹어보려고 하는데


저녁 식탁에 올리는 알록달록한 사차인치 야채볶음 레시피 쉽게 따라해보세요





 


 

달군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브로콜리, 콜리플라워, 당근 등 야채를 볶아주세요


소금, 후추 등으로 간을 하고 식물성 오메가 100% 스타씨드 사차인치를 적당량을 넣고


함께 볶아주면 건강한 밥도둑 사차인치 야채볶음 완성!




 

 



색색깔의 야채와 어우러진 팔레오 오메가 사차인치~


눈으로 봐도 먹음직 스럽고 맛있어 보이죠?





 



생각보다 간단한 레시피여서 간단하게 레시피로 챙겨먹을 수 있습니다.

남편 도시락 반찬으로도 손색없는 것 같습니다 ^^

 






고소한 맛과 풍미가 가득 !

오도독 씹는 식감이 좋아서 계속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.

 




 



식물성 오메가 사차인치를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


사차인치를 그대로 한알에 담은 오일 캡슐을 권해드립니다.





 



오메가의 산패를 막는 비타민E가 함께 함유되어 있고

공기 접촉을 최소화하는 산패방지 개별포장으로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.

언제 어디서든지 휴대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

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편리하게 챙겨먹을 수 있답니다 ^^




* 사진 및 활용법 : 블로거 도로시맘 설화님

첨부파일 sacha.jpg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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